관우 클럽은 코트 휴장 소식을 접하고 오전 5시50분부터 7시40분경까지 1, 2, 3번 코트 눈을 치웠습니다. 운동하려고 하니 코트 예약했다고 하셔서 언쟁 후 2번 코트 양보해드렸습니다. 그리고 1번 코트도 예약 취소가 안 된 분들이 와서 그 분들에게도 코트 양보했습니다. 그 후 종합 코치님들이 오셨고 3번 레슨 못 하니 관우 회원 몇 명이 운동하였습니다. 저는 10시20분까지 운동하고 집에 갔고 마지막 게임을 10시50분까지 했다고 합니다. 관우 클럽은 아침 모임 클럽이라 6시부터 10시까지 운동합니다. 15시까지 운동할 사람도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관우 클럽은 휴장이라 라이트도 켜지지 않은 상태로 2시간 눈을 치웠고 눈 치운 코트 1, 2번 모두 양보해드렸습니다.
제가 왜 해명글을 적어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다들 테니스를 좋아해서 운동하고 싶은 마음이고 서로 입장 차이가 있으니... 이번 글만 적겠습니다.
어제 언쟁하신 분들도 운동하고 싶은 마음이고 서로 입장 차이가 있으니... 그 이후 악감정 없습니다. 그리고 관우클럽에 악감정으로 글 적으신게 아니라 협회에 명확한 공지 요청하신거고... 어제 적은 것처럼 특혜를 받지 않았는데..혹시 모를 오해가 생길까봐 적었습니다.
1. 왜 제설작업을 했는가?
> 관우클럽은 아침 클럽으로 전 날 눈이 오고 그치면 다음 날 제설작업을 자발적으로 했습니다. 저희 클럽뿐만 아니라 다른 고정 클럽도 배정된 시간에 눈이 그치면 나가서 눈 치우는게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설명절에 오후시간에 눈이 그쳐 시니어 클럽에서 자발적으로 제설작업을 해주신 덕분에 4~7번 잘 사용했고 1~3번은 빙판이 된 겁니다. 즐거운 설날 이후 1월30일 아침에 운동도 하고 1번~3번코트 주변에 쌓여있는 눈덩이들도 집 앞 눈 치우듯이 관우 클럽 회원분들이 치웠습니다.
2. 운동 하려는 본인들 결정...?
> 질문에 대한 답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테니스 좋아하니 제설 작업하고 운동하고 싶죠. 저희 클럽뿐만 아니라 눈이 쌓여 있지만 어제 나오신 분들도 같은 마음 아닌가요?
3. 예약자가 당연히 예약 코트 쓰는 것이다.
> 당연히 예약자가 사용하는게 맞죠. 그런데 휴장인데 예약자가 없는 거 아닌가요? 저도 1월31일에 예약취소된 코트인 2월1일 4번과 1번코트 예약했었고 그 날 휴장 소식과 카드 취소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종합은 휴장인 걸로 판단했고 아침 일찍 나가서 제설작업했고 라이트가 들어오지 않아 휴장인 것을 확신하였습니다. 하지만 환불이 되겠지만 제가 책임질수는 없어서 혹시나 몰라서 양보(?)한 것이고요. 제 입장에서는 양보입니다.ㅎㅎ
제 기준에서 작성하였기 때문에 혹시 이해가 되지 않아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들 행복한 테니스 활동 되시길 바랍니다.
4567 제설한 사람들은 어떻게 하나요?
사전 공지 없이 제설했다고 일부 클럽에 주면 다른 코트 눈치운 사람들은 뭐가 됩니까?
애매하게 1월31일에 2월1일 일부 휴장 처리해놓고 오전 8시 이후 코트예약 취소도 완전히 안해놓으니 협회에서 일부러 눈치운 동호인들과 예약한 동호인들끼리 분란을 조장하는것으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명확하게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협회하고 싶은 말만 적고 문의 사항 글에는 답을 안해주시네요.
새로운 협회장단인데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