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마당 /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대회 신청한 시민입니다. 밑에 실명이 달리니 이름은 생략하고 본론을 얘기하겠습니다.
어제도 일기예보로 1시까지 비 예보가 되어 있어 5시 넘어서 협회로 대회가 진행되냐고 물어 보았습니다.
협회 사무장이신지 간사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내일 비 예보 있는데 대회 진행해요?
여성 분 왈 ;내일 비가 와요? 확인해볼게요. (잠시후) 35%라 비 오면 잠깐 멈췄다가 비 안올 때 경기하면 돼요. (정확한 워딩은 조금 다를 수 있음) 이라고 말씀하셨죠?
이러한 미숙하고 불편함을 초래하는 대회일정 뿐만 아니라 협회 행정에 있어서도 문제점을 제기하면
타 시군과 혹은 협회와 비교해 죄송하지만 안양시 대회를 1년 정도 지켜보며 전 대통령이 계엄을 해서 실제 계엄이 됐던 7080 시대로 행정이 후퇴됐나? 라는 생각까지 할 정도의 일방적이고 무례한 대회 진행이 아니였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대회 접수자 분들 및 자유게시판에 일반 예약자 분들!
상황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지 않고 넘어가면 똑같은 일은 반복됩니다. 역사처럼요.
문제가 있을 때 이야기하고 협회는 그걸 수용하고 반성하고 개선해 나가는게 우리 생활체육인 및 협회의 공동 성장의 밑거름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주말은 잘 쉬시고 월요일날 후원하는 곳(3곳)에도 민원 넣고 시청 체육진흥과나 정책과에도 넣어서 협회가 정상적으로 일을 진행할 수 있도록 우리 시민들이, 생활체육인들이 도와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