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회원마당 / 자유게시판

지속적인 비정상적인 예약 해결좀 해주세요

지속적으로 비정상적인 예약이 발생하는데 협회에서는 언제 이러한 문제를 해결 해주실건가요?
8월 17일 중앙공원 저녁 7~9시 코트 예약이 현 시간 8시 3분까지 결제 예약으로 나옵니다.
이건 일반적인 예약으로는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이러한 예약이 거의 매일 발생하고 있는데, 언제 해결될지 답답합니다.
 
첨부파일 : 없음
조회수 206
전체댓글수 2
kcp 결제창 오픈 후 결제를 지연하거나 안하는 경우 30분 유지로 진행됩니다.
30분 유지는 NHK KCP 밴 회사의 공통적으로 모든 사이트에 적용되는 회사방침이라 변경이 불가합니다,
일부 예약자들이 고의로 지연하는 경우도 있어, 지속적으로 개발업체에서 모니터링하여 백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특정 클럽, 특정 동호인들이 팀플로 지연 예약 물증이 확보되면 조치할 예정입니다.
0 0
답글
아침 7시에 일어나서 출근준비하는것도 미루고 퇴근 후 테니스 치기위해서 예약하는 대다수의 직장인들인데 고의로 지연시킬사람이 있을까요? 홈페이지에서 계속 결제 오류나게 만들어놓고 왜 그 책임을 예약하는 사람들에게로 돌립니까? 특정클럽에서 팀플로 지연 시킨다구요? 고정코트 없는 클럽들만 타깃이 되겟네요. 좋은 시간대에 고정적으로 코트 확보한 클럽들은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이런 전쟁따위 안하셔도 되니까요. 홈페이지 개편 이상하게 해놓고 무책임한 말들로 예약자들.더 힘들게.하지마세요. 매일 아침마다 몇 안되는 코트 예약하느라 충분히 힘듭니다.
0 0
X